대표 인사
평안하십니까?

저희 상록수그룹 (Evergreen Group)을 찾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회사 명의 '상록수'라는 말은 심훈 선생의 소설 상록수에 등장하는 여주인공 채영신의 실제 모델 최용신(崔容信) 선생의 사상을 기리는 마음으로 정한 것입니다.

상록수그룹은 국내 저명한 회사들이 생산하는 고품격의 소형, 중형, 대형 수경재배시스템을 중개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새싹삼 (인삼 새싹), 산양새싹삼(새싹산양삼), 보리새싹, 밀싹 (밀 새싹), 더덕 새싹, 브로콜리 새싹, 땅콩 새싹 등을 비롯하여 수경재배 시스템에서 길러낼 수 있는 다양한 작물 연구에 관심을 가지고, 이 작물들을 가장 잘 길러낼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한 회사들을 중개해 드릴 것을 확신합니다. 
 

가까운 미래에 상록수그룹은 '상록수포럼'을 개최하고, 나아가 '상록수운동'을 전개할 계획입니다. 

농업인의 바른 의식 함양과 농업 지식 보급 등을 통하여 국민 건강을 증진시키고 농가 소득의 증대를 지향하기 위하여 벌일 운동입니다. 이를 위하여 상록수는 이 분야에서 앞서 있는 박사님들과 전문가들을 전문위원으로 모시는 가운데 있습니다. 


저희 상록수그룹의 발전을 염원해 주시고 관심가지시고 알려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여러분이 본사의 제품들에 대하여 알고 싶으시거나 사업 제휴를 원하신다면 언제라도 연락주십시오. 


상록수그룹 

대표 올림

010 5265 6095